□ 입찰에 부치는 사항
⚪ 용 역 명 : 국회미래연구원 브리프형 심층분석 보고서 발간 및 배포
⚪ 제안서 작성 및 평가 : 제안요청서 참조
※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 확인 후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람
⚪ 입찰방법 : 제한경쟁
⚪ 입찰방식 : 전자입찰
⚪ 낙찰자 결정방법: 협상에 의한 계약
⚪ 계약이행 기한 : 계약일 ~ 2022. 12. 31
⚪ 사업예산 : 60,000,000원(부가세 포함)
⚪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 : 2022. 01. 13. 15:00
⚪ 전자입찰서 마감일시 : 2022. 01. 24. 11:00
⚪ 개찰일시: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
□ 입찰서 제출 및 개찰
⚪ 가격입찰서 제출 : 전자입찰(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)
-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 제출을 할 수 있음.
⚪ 제안서 제출 : e-발주시스템(http://rfp.g2b.go.kr)을 통해 제출
- 단, 인쇄본(제안서, 과제물(1,2), 실적물 각 1부씩 총 4부)과 USB는 우편제출하며 2022년 01월 24일 11:00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무효처리
(주소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국회의원회관 216호, 담당: 강태현)
⚪ 제안서 기술평가 : 기술평가 일정은 제안서 접수 후 입찰참가자에게 별도 통지
□ 입찰 참가자격 및 조건
⚪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
⚪ 「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법」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 생산증명서(인쇄, 출판업)를 소지한 업체
⚪ 「인쇄문화산업 진흥법」 제12조 신고(업종코드 1518, 인쇄사) 등록을 필한 업체
⚪ 「중소기업기본법」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「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(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)를 소지한 업체
※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또는 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등록 참여가능
⚪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, 정부출연연구기관 등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
⚪ 우리 기관에서 제시한 인쇄기준요금을 수용하는 업체
※ 조달청(‘05.03.04.) 인쇄기준요금의 80%
⚪ 등록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서울특별시에 둔 자
※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등록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하며, 공동도급은 불가함.
⚪ 아래 각 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참여할 수 없음.
- 공고일 기준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는 자
- 공고일 기준 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‘조세포탈 등을 한 자’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자.
□ 낙찰자 준수사항
⚪ 낙찰자로 통보받은 자는 「국가계약법 시행령」제50조제1항에 따라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
⚪ 낙찰자로 통보받은 자는 인지세법시행령 제2조의3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
□ 제출서류
순 번 | 구 비 서 류 | 비 고 |
1 | 사업제안서 1부. | 전자제출 |
2 |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. | 전자제출 |
3 | 소기업·소상공인 확인서 1부. | 전자제출 |
4 | 실적증명서(용역제안서에 기재된 실적관련 증빙자료) 각 1부. | 전자제출 |
5 | 인쇄본 제안서 및 과제물·실적물 각 1부씩 총 4부. USB(제안서 및 과제물·실적물 시안 수록) 1개. ※2022년 01월 24일 11:00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무효처리 (주소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국회의원회관 216호, 담당: 강태현) | 우편제출 |
※ 입찰참가 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, 위의 구비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|
□ 기타 공지사항
⚪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
⚪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할 것
⚪ 그 밖의 사항은 제안요청서(별첨파일)를 따름
⚪ 본 용역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,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나라장터(e-발주시스템)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
- 단, 인쇄본(제안서, 과제물(1,2), 실적물 각 1부씩 총 4부)과 USB는 우편제출하며 2022년 01월 24일 11:00까지 도착하지 않으면 무효처리
(주소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1 국회의원회관 216호, 담당: 강태현)
⚪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,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
⚪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시간까지 조달청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, 컴퓨터 인식불능 등의 입찰서는 무효 처리함
⚪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음. 단,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 특별유의서」제8조에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
⚪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(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)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